본문 바로가기
산책길에서

south arm marshes wild lifemanagerment area delta

by 산꽃피는캐나다 2018. 10. 4.









몇십년을 밴쿠버부근에 살아도

이렇게 처음 찾는 공원이 있으니


사람의 눈은 세상을 얼마나 보고 떠나는것일까  


내가보는 저하늘도 한조각의 하늘

내가보는 수많은 밤별도

밤하늘의 한조각이면

수억만의  별중의 하나  지구라는 별


그속의  우리들의 존재는 하나의 점보다 작으니


세상은 너무커서 볼수도 없고

세상은 너무 커서 들을 수도 없고


다니는 곳마다 새롭고 신기하고 아름다운 것들

다 볼수없으니


우리의 생명이

우리의 세월이

너무 짧아요  어머니


산여울 2018년 9월26일









몇십분도 안걸리는 곳이 이쪽에 숨어있었네요

누군가의 정성스런  예술품이 나무에 새겨진곳을

처음으로 걷게되어 감사합니다
















































































































































2018년 9월26일

산여울